실시간 뉴스


'올레' 오만석 "박희순, 진정한 사랑꾼…목숨걸고 사랑해"


채두병 감독 "박예진 현장 내려온 후 박희순 연기 안정돼"

[김양수기자] 영화 '올레' 출연배우들이 배우 박희순의 사랑꾼 면모를 증언해 눈길을 끌었다.

26일 오전 서울 압구정 CGV에서 진행된 영화 '올레'(감독 채두병) 제작보고회에서 채두병 감독은 박희순에 대해 "형수님이 현장에 내려온 이후 박희순 씨의 연기가 안정됐다"며 "정말 대단한 분이다 싶었다. 전에 찍은 것을 재촬영하고 싶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박희순은 최근 배우 박예진과 스몰웨딩을 진행해 화제를 모았다.

이날 신하균은 박희순에 대해 "정말 지금껏 본 남자중에 최고"라며 "표현도 잘 한다. 눈물도 글썽인다. 덕분에 주변에 남자들은 힘들다"고 토로했다.

오만석은 박희순에 대해 "진정한 사랑꾼이다. '내 인생에 남은 여자는 박예진 뿐이다. 아니면 나는 죽음이다'라는 말을 직접 들었다. 정말 목숨을 걸고 사랑하더라"라며 "하지만 촬영장 오면 후배 여배우들에게 근황을 그렇게 물어보더라"라고 농을 쳐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올레'는 인생의 적신호 뜬 세 남자의 일탈을 그린 영화. 다 때려치고 싶은 순간 대학선배 부친의 부고 소식에 제주도로 모인 세 남자의 이야기를 다룬다. 신하균, 박희순, 오만석이 출연한다. 8월25일 개봉.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올레' 오만석 "박희순, 진정한 사랑꾼…목숨걸고 사랑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