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애드나인프로젝트, '젤리 데이트' 테마 '러블리' 발표


26일 정오 '러블리' 발매

[정병근기자] 감성 팝 뮤지션 애드나인 프로젝트가 러브송 프로젝트 '젤리 데이트' 세 번째 테마에 참여했다.

애드나인프로젝트가 참여한 '젤리 데이트' 컴필레이션 앨범의 세 번째 싱글 '러블리'가 2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타이틀곡 '뚜르르르'와 '라떼' 두 곡이 수록됐다.

'젤리 데이트'는 사랑에 대한 감정을 테마별로 표현한 컴필레이션 앨범이다. '러블리'는 은은하게 곁에서 감싸주는 마음을 담은 힐링 테마 곡이다.

'뚜르르르'는 애드나인이 작사하고 실력파 뮤지션 더그랜드가 작곡과 편곡을 담당했다. '항상 널 향해 웃어주는 내가 너의 곁에 있잖아' 등의 가사를 통해 힘든 역경을 헤쳐나가자는 풋풋한 연인의 응원을 담았다. 신인 보컬 류은비의 밝고 경쾌한 음색과 펑키한 기타 리듬이 어울졌다.

'라떼'는 MBC 드라마 '맨도롱또똣', '위대한 조강지처', SBS '미세스캅' 등 많은 드라마 OST에 프로듀서로 참여한 싱어송라이터 하늘해의 곡이다. 사랑을 라떼에 비유해 밝고 솔직하게 표현했다. 부드럽고 담백한 감성 미디엄곡이다.

한편, '젤리 데이트'는 광고, 영화, 드라마 음악 전문 프로덕션 리웨이뮤직앤미디어와 올해 초 음원차트 돌풍을 일으켰던 김나영, 지어반의 소속사 네버랜드엔터테인먼트가 공동으로 기획·제작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애드나인프로젝트, '젤리 데이트' 테마 '러블리'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