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B1A4, 트랙리스트 공개 "음악적 내공 집약한 앨범"


'컴백' B1A4, 타이틀곡은 '스윗걸'…달콤한 사랑의 세레나데

[장진리기자] 컴백을 앞둔 B1A4가 미니 6집 스윗걸(SWEET GIRL)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B1A4는 29일 0시 공식 팬카페, SNS등을 통해 미니 6집 앨범 '스윗걸(SWEET GIRL)'의 전곡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타이틀곡 '스윗걸'은 운명적인 상대에게 반한 남성이 마치 꿈을 꾸듯 그 사람을 따라가 사랑을 고백하는 달콤한 사랑의 세레나데로 B1A4의 세련된 감성이 녹아있는 곡이다. 리얼 밴드 라이브와 오케스트라의 조화가 돋보이는 세련된 펑크리듬의 '스윗걸'은 B1A4 멤버들의 매력적인 보컬이 드라마틱하게 펼쳐지며 8월 여름 더위에 지친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유혹할 전망이다.

총 5개 트랙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한 여름밤의 꿈'이라는 테마로 아티스트로서 도약한 B1A4의 음악적 내공을 집약한 앨범이다. 그동안 꾸준히 앨범 전체 프로듀싱과 전곡 자작곡 수록으로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온 B1A4는 이번 앨범에도 리더 진영 외에 신우, 바로가 앨범에 참여해 전곡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앨범을 꽉 채웠다.

특히 이번 앨범은 소년(BOY), 꽃(FLOWER), 나비(BUTTERFLY)라는 세 가지 콘셉트로 총 3종이 출시된다. 하나의 이야기로 연결되는 모두 다른 스토리가 담긴 총 3가지 버전의 앨범은 약 1년간 B1A4의 완전체 활동을 기다려온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한편 B1A4는 오는 8월 10일 미니 6집 앨범을 공개하고 활발한 활동에 나선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B1A4, 트랙리스트 공개 "음악적 내공 집약한 앨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