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준호X원진아 '그사이', 섬세한 감성 멜로 예고


'착한남자' 김진원 감독, '비밀' 유보라 작가의 만남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이준호, 원진아 주연의 JTBC 새 드라마 '그냥 사랑하는 사이'가 짙은 감성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그냥 사랑하는 사이'(극본 유보라, 연출 김진원, 제작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이하 그사이)는 거칠지만 단단한 뒷골목 청춘 강두(이준호 분)와 상처를 숨긴 채 평범한 일상을 꿈꾸는 건축 모델러 문수(원진아 분), 인생을 뒤흔든 사고에서 극적으로 살아남은 두 남녀가 서로의 상처를 보듬어가는 과정을 그린다.

걷잡을 수 없는 이끌림으로 서로에게 물들어가는 강두와 문수의 치열한 사랑은 시청자들에게 따뜻하고 가슴 먹먹한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의 김진원 감독과 '비밀'의 유보라 작가가 의기투합해 섬세한 감성 멜로의 탄생을 예고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쓸쓸하고 차가운 겨울 바다를 가만히 바라보고 선 이준호와 원진아의 뒷모습을 담았다. 보는 이들의 가슴 한 구석을 일렁이게 만들며 깊은 여운을 남긴다. 아련함을 자아내는 두 사람의 모습과 '그 바람이 모든 것을 바꿔 놓았다'라는 카피는 거친 운명 속에서 꿋꿋하게 사랑을 피워나갈 두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제작진은 "짙은 감성이 녹여진 멜로드라마의 탄생을 기대해도 좋다. 강두와 문수가 서로에게 서서히 스며드는 과정이 시청자들의 연애세포를 자극하며 가슴을 울릴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그사이'는 오는 12월11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준호X원진아 '그사이', 섬세한 감성 멜로 예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