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최고의한방' 차은우 "윤시윤과 애드립, 차태현 칭찬 좋았다"


오늘(22일) 종영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얼굴천재' 아스트로 차은우가 '최고의 한방' 종영소감을 밝혔다.

차은우는 KBS2 TV 예능 드라마 '최고의 한방'(극본 이영철 이미림 연출 유호진 차태현 김상훈)에서 까칠한 톱스타 엠제이(MJ)로 출연했다. '최고의 한방'은 오늘(22일) 종영한다.

차은우는 22일 아스트로 공식 팬카페를 통해 "최고의 한방은 나에게 강력한 한방을 날려준 작품이다. 첫 드라마 도전이었지만 감독님, 선배님들 그리고 많은 스태프분들 덕분에 재미있게 촬영하며 연기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는 기회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까칠하지만 미워할 수 없는 엠제이를 표현하기 위해 많은 고민을 했는데 많은 선배님들이 도와주셔서 감사했다. 특히 윤시윤 선배님과 애드리브 했던 장면이 방송에 나왔을 때, 그리고 차태현 선배님께서 칭찬해주셨을 때 너무 기분이 좋았다"라며 "사랑해주신 시청자분들, 팬 여러분께 감사 드리고 앞으로 기회가 된다면 더 좋은 연기로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라고 했다.

차은우는 극중 스타펀치의 대표 아이돌이자 현존하는 최고의 한류스타 엠제이 역을 맡았다. 완벽해 보이지만 알고 보면 허당기 넘치고, '아재 개그'를 좋아하는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한편, '최고의 한방' 후속으로는 2부작 파일럿 예능 '내 여자의 핸드폰'이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최고의한방' 차은우 "윤시윤과 애드립, 차태현 칭찬 좋았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