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화 3남' 김동선이 선택한 버거 '파이브가이즈'…6월말 강남에 1호점 오픈


조리법부터 서비스까지 ‘오리지널리티’ 최대한 유지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한화 3남' 김동선 갤러리아 전략본부장이 선택한 미국 유명 햄버거 브랜드 ‘파이브가이즈’가 6월말 오픈한다.

6일 한화갤러리아는 파이브가이즈의 국내 1호점을 강남대로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매장 규모는 전용면적 618㎡(184평) 2개 층이며 좌석은 150여개 정도다.

김동선 한화갤러리아 전략본부장과 파이브가이즈 관계자가 약정식을 체결하고 있는 모습. [사진=한화갤러리아]
김동선 한화갤러리아 전략본부장과 파이브가이즈 관계자가 약정식을 체결하고 있는 모습. [사진=한화갤러리아]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처음 론칭하는 브랜드인 만큼 되도록 많은 고객들이 제품을 맛볼 수 있도록 국내에서 하루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강남역 일대를 택했다”고 설명했다.

갤러리아는 파이브가이즈 브랜드 유치 전 과정을 진두지휘한 김동선 본부장을 중심으로 조리법부터 서비스까지 ‘오리지널리티’를 최대한 살린다는 방침이다. 특히 미국 현지 제품과 동일한 품질을 구현하기 위해 안정적인 재료 공급망 확보에 공을 들이고 있다.

파이브가이즈는 조리 시 신선한 재료 사용을 고집하고 있다. 이는 평소 ‘건강한 프리미엄 먹거리’의 중요성을 재차 강조해온 김 본부장의 철학과 결을 같이 한다.

파이브가이즈는 지난해 2월 갤러리아에 부임한 김 본부장이 브랜드 검토부터 계약 체결까지 주도적으로 진행한 첫 번째 신사업이다. 김 본부장은 브랜드 론칭을 앞두고 최근 본인 SNS 계정에 파이브가이즈 관련 콘텐츠를 연이어 올리는 등 홍보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파이브가이즈는 미국을 중심으로 유럽, 아시아, 중동 등 23개 국가에서 1천800여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한국은 홍콩, 싱가포르, 중국, 말레이시아, 마카오에 이어 아시아에서 6번째 진출 지역이 됐다. 갤러리아는 6월 1호점을 시작으로 5년 간 국내에 15개 이상의 매장을 연다는 계획이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화 3남' 김동선이 선택한 버거 '파이브가이즈'…6월말 강남에 1호점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