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롯데百, 中 광군제 맞아 韓서도 온라인 할인


'코리아 광군제' 통해 전 상품군 총 100억 물량 최고 80% 할인

[장유미기자] 롯데백화점이 오는 8일부터 13일까지 '코리아 광군제'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광군제'는 중국에서 매년 11월 11일 혼자를 뜻하는 숫자 1이 네 번 들어가 '독신절(솔로데이)'로 통하며 중국 온라인몰들은 이날을 기념해 미국 '블랙프라이데이'와 같은 대규모 할인행사를 펼친다.

롯데백화점은 온라인 구매가 많이 이뤄지는 광군제 시기에 '코리아 광군제'를 테마로 '롯데닷컴', '엘롯데' 등 롯데백화점 온라인몰에서 대규모 할인 행사를 펼친다. 잡화, 영패션, 레저 등 전 상품군의 300대 인기 아이템을 30~80% 할인 판매하며 역대 최대규모인 100억 수준의 물량을 준비했다.

특히 롯데백화점은 '코리아 광군제'를 위해 작년보다 행사 기간 및 인기아이템을 늘리는 등 역대 최대 규모로 준비했다. 이번 할인 행사는 작년 '코리아 광군제' 기간(11월 10~12일)보다 두 배 늘린 총 6일간 진행하며 인기 아이템도 작년보다 100개 늘린 총 300대 인기 아이템을 마련해 광군제 기간에 국내 고객들이 좀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롯데백화점은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우선롯데닷컴에서는 삼성카드, 신한카드 등 카드사에 따라 광군제 행사 기간 중 일자별로 10% 적립, 7% 청구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엘롯데에서도 롯데카드, KB카드 등 카드사에 따라 일자별로 5%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이상구 이커머스 팀장은 "중국의 광군제를 맞아 롯데백화점판 코리아 광군제를 대대적으로 기획했다"며 "지난해보다 행사 기간을 대폭 늘렸을 뿐만 아니라 물량도 최대규모로 준비한 만큼 광군제 기간 중에 국내 온라인 쇼핑족들이 보다 많은 혜택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百, 中 광군제 맞아 韓서도 온라인 할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