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나인하이어, '클라우드 서비스 바우처' 공급기업 선정


[아이뉴스24 이규진 기자] 잡코리아 자회사인 나인하이어가 '2024년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보급 확산 사업 공급기업'에 2년 연속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나인하이어의 '클라우드 서비스 바우처’공급기업 선정 홍보물. [사진=잡코리아]
나인하이어의 '클라우드 서비스 바우처’공급기업 선정 홍보물. [사진=잡코리아]

이에 따라 나인하이어의 채용관리 솔루션 도입기업의 선정되면 핵심 기능·서비스 이용료를 최대 80%(1550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희망 기업은 내달 5일까지 '나인하이어 웹페이지' 또는 '클라우드 서비스 지원 포털'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나인하이어의 클라우드 방식 ‘원스톱 HR솔루션’은 채용 공고 게시부터 합격 통보에 이르는 채용의 전 과정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해준다. 기업의 규모나 업종에 상관없이 간편 도입이 가능한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다 . △채용 홈페이지 제작 △지원서 취합 △지원자 커뮤니케이션 △지원자 다면 평가 △면접 일정 조율 △채용 데이터 분석 등 인재채용에 필요한 핵심 기능을 제공한다.

정승현 나인하이어 대표는 “클라우드 바우처 신청기업에 1:1 컨설팅을 제공해 서비스 도입부터 활용까지 체계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규진 기자(sky918@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인하이어, '클라우드 서비스 바우처' 공급기업 선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