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G 모빌리티, 유럽 부품 콘퍼런스…"글로벌 경쟁력 확대"


"대리점과 AS 부품 공급·계획 공유하는 자리…소통 협력 지속"

[아이뉴스24 양호연 기자] KG 모빌리티(이하 KGM)가 네덜란드에 유럽 지역 대리점 대표와 부품·서비스 매니저들을 초청해 콘퍼런스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27일(현지시간) 네덜란드 브레다 프린스빌 호텔에서 열린 KGM 콘퍼런스에서 유럽 지역 대리점 대표와 부품, 서비스 매니저들이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사진=KGM]
27일(현지시간) 네덜란드 브레다 프린스빌 호텔에서 열린 KGM 콘퍼런스에서 유럽 지역 대리점 대표와 부품, 서비스 매니저들이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사진=KGM]

지난 27일(현지시간) 네덜란드 브레다(Breda) 프린스빌 호텔(Princeville Hotel)에서 열린 콘퍼런스에는 벨기에, 영국, 헝가리 등 유럽지역 9개국 대리점 대표와 부품 메니저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 이 행사는 KGM의 유럽부품센터인 KGEPC(KGM Europe Parts Center)와 유럽 대리점간 AS 부품 협력과 성장이라는 주제로 열렸다.

콘퍼런스는 회사의 주요 사업계획에 대한 발표를 시작으로 신차 론칭 확대에 따른 부품 공급 현황과 계획, 부품과 서비스 품질 개선과 대리점의 애로와 건의 사항에 대해 상호 공유하는 시간으로 이어졌다. 행사 후에는 KGEPC의 물류센터에 보유하고 있는 부품과 액세서리 등을 소개하고 품질 등 신뢰를 공고히 하는 시간도 가졌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부품 콘퍼런스는 토레스와 토레스 EVX 등 신제품의 글로벌 론칭 확대에 맞춰 AS 부품 공급과 계획 등을 대리점 들과 공유하는 자리로 그 의미가 크다"며 "이번 콘퍼런스를 시작으로 수출 시장 부품과 서비스 경쟁력 제고 등을 위해 글로벌 대리점과의 소통과 협력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양호연 기자(h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G 모빌리티, 유럽 부품 콘퍼런스…"글로벌 경쟁력 확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