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세계푸드, 육군 28보병사단에 위문품 전달


대안육 활용한 핫도그와 브랜드 콜라·사이다 1만개 제공

[아이뉴스24 김성화 기자] 신세계푸드가 육군 28보병사단에 대안육 '베러미트(Better Meat)'로 만든 핫도그와 노브랜드 버거 전용 음료인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를 전달하며 MZ세대 장병들을 격려했다고 24일 밝혔다.

무적태풍(無敵颱風) 부대로 불리는 육군 28보병사단은 중서부 전선을 지키고 있는 최전방 보병사단이다.

신세계푸드 송현석 대표(사진 왼쪽)가 22일 육군 28보병사단을 방문, 박춘식 사단장(사진 오른쪽)에게 '베러미트'로 만든 메뉴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 송현석 대표(사진 왼쪽)가 22일 육군 28보병사단을 방문, 박춘식 사단장(사진 오른쪽)에게 '베러미트'로 만든 메뉴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신세계푸드]

전달된 핫도그는 신세계푸드가 독자 기술로 개발한 '베러미트 식물성 프랑크 소시지'가 주재료로 쓰인 제품으로 동물성 지방과 콜레스테롤, 화학보존료 등에 대한 걱정 없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간편식으로 개발됐다.

또 신세계푸드는 위문품 전달과 함께 베러미트 대안육을 활용해 만든 메뉴를 소개하는 시간도 가졌다.

신세계푸드는 지난해 9월 경기 고양시에서 열린 대한민국방위산업전 2022에서 MZ세대 장병들의 건강을 위해 베러미트로 만든 메뉴 12종을 군 관계자들에게 선보였다. 또 같은 달 충남 계룡대에서는 국군의 날 행사를 준비하는 군 장병들에게도 베러미트로 만든 핫도그와 음료 1만개를 간식으로 제공하며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송현석 신세계푸드 대표이사는 "국가를 위해 불철주야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는 MZ세대 장병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베러미트 핫도그를 위문품으로 전달했다"며 "사회적 가치를 중시하는 MZ세대 장병들을 위해 앞으로도 맛과 영양을 만족시킬 수 있는 메뉴를 개발하기 위한 적극적인 노력을 펼칠 것이다"고 말했다.

/김성화 기자(shkim0618@inews24.com)

2023 DNA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