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롯데월드 부산 “첫 생일파티에 초대합니다”


개장 1주년 맞아 이벤트 풍성..,누적 입장객 140만명 돌파

[아이뉴스24 박성현 기자]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이 오는 31일 개장 1주년을 맞아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로 손님맞이에 나선다.

봄과 함께 찾아온 첫 생일을 기념해 800평 규모의 튤립화원을 조성하고 야간 퍼레이드에 화려한 불꽃놀이가 더해져 테마파크 전체가 신나는 생일파티장으로 변한다.

롯데월드 부산은 손님 참여형 경품 이벤트부터 3월이 생일인 보호시설 아동을 초청해 함께하는 생일파티에 이르기까지 1년 동안 받은 사랑을 함께 나누기 위한 행사도 진행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의 개장 1주년 기념행사 홍보 포스터. [사진=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의 개장 1주년 기념행사 홍보 포스터. [사진=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롯데월드 부산은 오픈 1년여 만에 누적 입장객 140만명을 돌파했다.

이는 부산시민 3명당 1명이 방문한 수치로 지난해 부산 주요 유료 관광지 입장객 수(관광지식정보시스템 기준) 1위에 해당하는 기록이다.

인기 비결로는 남녀노소 모두를 동심으로 빠져들게 하는 ‘퍼레이드’와 최고속도 시속 100Km 이상을 자랑하는 대형 스릴 라이드 ‘자이언트 3종(자이언트 디거, 자이언트 스윙, 자이언트 스플래쉬)’을 꼽을 수 있다. 시즌별 연출 변화와 신규 거리공연 등 다양한 콘텐츠가 긍정적인 반응을 끌어냈다.

생일파티에 폭죽과 기념사진은 빼놓을 수 없다. 먼저 화려한 조명과 의상으로 동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착각마저 불러일으키는 야간 퍼레이드가 더욱 특별해진다. 연기자들의 수준 높은 연기와 함께 메인 공연 시 테마곡에 맞춰 형형색색의 불꽃 연출이 더해져 잊을 수 없는 감동을 선사한다. 불꽃 연출이 더해진 야간 퍼레이드는 오픈 1주년 당일인 31일과 다음달 한 달간 매주 토요일에 진행된다.

생일파티 느낌이 물씬 풍기는 포토존도 설치된다. 정문 게이트를 통해 파크에 들어서자마자 자이언트 플라워와 ‘1주년 기념 케이크’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31일부터 다음달 28일까지 입장 시 1인 1매 응모권을 지급한다. 해당 응모권을 가든스테이지 옆 응모함에 투입하면 매주 금요일 롯데월드 대표 캐릭터 로리여왕이 직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부터 스마트워치까지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추첨 장면은 롯데월드 부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실시간으로 송출할 예정이다.

1주년 당일인 31일에는 영유아 동반 손님을 위한 현장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전 10시와 오후 2시, 6시, 하루 3차례 토킹트리 앞에서 추억의 뽑기를 통해 선착순 200명(총 600명)에게 유아용품 세정제 패키지를 증정한다.   

손님 참여형 온라인 영상 공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월드 부산의 첫 생일을 축하해주는 영상이나 롯데월드 부산에서의 소중한 추억 영상을 전달하면 다음달 30일까지 가든스테이지 무대에서 선정된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첫 생일파티에는 특별한 손님들도 함께한다. 롯데월드 부산은 부산지역 보호시설 아동 중 롯데월드 부산과 같은 3월 생일 아동 100여명을 초청해 합동 생일파티를 연다. 파티에는 롯데월드 부산 공연팀이 아이들을 위한 축하 공연을 펼치고 롯데월드 대표 캐릭터 로티·로리가 직접 선물을 증정한다. 합동 파티 이외에도 4월 한 달간 지역 내 취약계층 아동 총 331명을 초청해 여가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테마파크. [사진=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테마파크. [사진=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부산=박성현 기자(psh0926@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월드 부산 “첫 생일파티에 초대합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