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라이나생명, 사랑의 헌혈 캠페인 진행


캠페인 헌혈증 등 백혈병환우회에 전달

[아이뉴스24 임성원 기자] 라이나생명은 지난 20~21일 이틀간 서울 종로구 라이나타워에 마련된 헌혈 버스에서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라이나생명 등 광화문 소재 기업과 지방자치단체, 비영리기관 등이 모인 '광화문원팀'의 ESG 활동 일환으로 마련됐다. 광화문원팀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 헌혈 기피 현상이 심화되면서 백혈병 환자 등 응급 환자의 혈액 수급난이 심각해지자 시민들의 관심을 유도하는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라이나생명이 지난 20~21일 이틀간 서울 종로구 라이나타워에 헌혈 버스에서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 [사진=라이나생명]
라이나생명이 지난 20~21일 이틀간 서울 종로구 라이나타워에 헌혈 버스에서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 [사진=라이나생명]

캠페인 당일 임직원과 일반 시민 등 헌혈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참여자 전원에게 음료와 마스크 등 사랑의 키트를 증정했다.

또 '나눠정'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한 사전 신청 시 5천원의 쿠폰을 제공했다. 헌혈증 현장 기부하면 추가 사은품도 줬다.

라이나생명 관계자는 "이날 캠페인 헌혈증과 기존에 소지한 헌혈증을 모아 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되는 기부식을 통해 백혈병환우회에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성원 기자(oneny@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라이나생명, 사랑의 헌혈 캠페인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