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U+ 'U+프리미엄 보안관제' 출시…진단→해결 '원스톱'


기존 보안 장비 임대에서 사업 영역 확대…컨설팅부터 위협 대응까지 전 영역 지원

[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LG유플러스가 보안 원스톱 솔루션 'U+프리미엄 보안관제'를 선보인다.

LG유플러스 직원들이 U+프리미엄 보안관제 서비스를 소개하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
LG유플러스 직원들이 U+프리미엄 보안관제 서비스를 소개하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기업 홈페이지 취약점 진단 컨설팅부터 보안솔루션 구축, 사이버위협 분석 및 침해사고 대응 등 종합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는 'U+프리미엄 보안관제'를 출시한다고 25일 발표했다.

LG유플러스가 보안사업 확대를 위해 출시한 'U+프리미엄 보안관제'는 이용자의 정보자산이 있는 모든 환경(전산실·데이터센터·클라우드)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U+프리미엄 보안관제'는 LG유플러스의 임대 보안솔루션 외에 자체 구축한 보안솔루션에도 동일한 서비스가 적용 가능하다.

'U+프리미엄 보안관제'는 ▲홈페이지 취약점 진단 등을 통한 예방활동과 ▲AI·머신러닝 기술 기반의 보안관제시스템을 통한 365일 24시간 모니터링, ▲월간 보안위협 리포트, ▲회선 및 주요 서버 장애 감시, ▲침해사고 조치 등 사전 컨설팅부터 보안관제 등 모든 서비스를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대규모 이용자 정보를 취급하는 정보통신, 금융기업 뿐 아니라 보안인력 고용·위협 대응이 어려운 중소기업을 이번 서비스의 주요 고객군으로 설정하고 ▲회선 기반 보안사업 모델 발굴 ▲오피스보안 통합관제 ▲AI 관제 서비스 고도화 등 보안관제 역량을 지속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구성철 LG유플러스 유선사업담당은 "U+프리미엄 보안관제는 관리자용 웹사이트와 필요시 보안장비 제공, 회선 및 주요 서버에 대한 종합 모니터링 외에도 고객이 실질적으로 필요로 하는 다양한 무상 서비스를 제공하는 상품"이라며 "고객들이 점점 고도화되는 보안 위협으로부터 안심하고 기업을 운영해 나갈 수 있도록 고객경험 혁신 사례를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송혜리 기자(chew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U+ 'U+프리미엄 보안관제' 출시…진단→해결 '원스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