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원걸, 티저 공개 하루 만에 유튜브 56만 조회 폭발


[박재덕기자] 원더걸스의 카리스마가 유튜브를 달구고 있다.

1일 원더걸스 유튜브 채널을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한 원더걸스는 불과 하루 만에 무려 56만 이상이라는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했다. 2일 오전 유튜브 음악 부문 최다 댓글 동영상 1위를 기록했으며 유튜브 종합 최다 댓글 동영상 4위, 음악부문 최고 평점 영상 3위, 음악부문 최다 댓글 영상 주간 2위 진입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화제가 되고 있는 티저 영상은 컴백을 앞둔 원더걸스의 정규 앨범에 대한 티저 영상으로 컴백에 대한 원더걸스의 자신감이 드러나있다. 청각을 압도하는 시원한 보컬로 시작하는 영상은 이어 강렬한 사운드와 함께 예사롭지 않은 멤버들의 모습을 차례로 보여준다.

파격 금발로 변신한 선예의 퍼포먼스는 이제까지의 원더걸스에 대한 이미지를 깨며, 더욱 성숙한 모습의 소희, 강렬한 느낌의 예은, 폭발적인 에너지를 뿜는 유빈, 도발적인 눈빛의 혜림의 모습은 완벽히 준비된 원더걸스의 자신감을 그대로 드러낸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티저 영상에 대한 뜨거운 반응으로 소속사는 물론 멤버들도 더욱 고무됐다. 많은 기대에 부응하는 멋진 앨범과 무대를 기대하셔도 좋다"고 전했다.

원더걸스의 티저영상은 공식홈피(wondergirls.jype.com)와 원더걸스 유튜브 채널( www.youtube.com/wondergirl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원걸, 티저 공개 하루 만에 유튜브 56만 조회 폭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