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후지제록스, 컬러 디지털 인쇄기 출시


우수한 컬러 품질과 다양한 용지 수용성 제공

[박웅서기자] 한국후지제록스(대표 정광은)는 1일 디자인 및 그래픽 아트 시장용 고화질 컬러 디지털 인쇄기 '도큐컬러 1450 GA'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신제품은 우수한 컬러 품질과 다양한 용지 수용성이 특징으로 최종 인쇄 전 레이아웃과 색상을 확인하기 위한 교정 및 시안 출력에 적합하다.

새롭게 탑재된 프린트 엔진에는 '4 사이클 시스템'을 채용했다. 이 방식은 4색의 컬러 토너를 인쇄하고자 하는 위치에 동일하게 융착시킴으로써 불균일한 색상과 얼룩의 발생을 방지하고 2400 dpi의 고화질 출력을 제공한다.

또한 EA-에코 토너를 채용해 에너지를 절약하는 것은 물론 이미지 품질까지 향상시켰다. EA-에코 토너는 입자 크기가 작고 균일해 토너의 용지 정착률이 높고, 정착되는 온도 또한 기존 토너 대비 20도 이상 낮아 전력소비와 이산화탄소 배출량이 적다.

이 외에도 광택이 필요한 인쇄물에는 새롭게 개발한 '광택 제어 기능'을 사용해 이미지 표면의 광택을 세 단계로 조정할 수 있다.

한국후지제록스 황인태 영업본부장은 "이번 신제품은 디자인 회사, 광고기획사, 출판사 등 우수한 컬러 품질의 출력물을 원하는 업체에서 최대의 효과를 낼 수 있는 제품"이라며 "향후 프로모션, 세미나 등 관련 시장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웅서기자 cloudpark@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후지제록스, 컬러 디지털 인쇄기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