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화 김동선의 '파이브가이즈' 6월 말 오픈…직원 채용 행사 열어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직원 현장 채용 행사 진행

[아이뉴스24 김성화 기자]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의 삼남인 김동선 한화갤러리아 전략본부장이 밀어 붙이고 있는 햄버그 브랜드 파이브가이즈가 6월 말 오픈을 목표로 직원 현장 채용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한화갤러리아 자회사 에프지코리아(FG Korea Inc.)는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국내 첫 파이브가이즈 매장에서 현장 채용 행사를 개최한다. 에프지코리아는 입사 지원자들에게 즉각적인 피드백을 주고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기획했다.

파이브가이즈 현장 채용 행사 이미지. [사진=에프지코리아]
파이브가이즈 현장 채용 행사 이미지. [사진=에프지코리아]

지원자는 한화그룹 채용 사이트 '한화인'에서 지원 후 파이브가이즈 강남 매장에서 면접을 보게 된다. 채용 결과는 수일 내에 발표한다.

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지원자는 당일 일할 매장을 방문해 근무환경 등을 확인하고, 궁금한 사안에 대한 질의와 답변을 듣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고 말했다.

파이브가이즈는 전 세계 모든 매장에서 전체 매출의 일정 부분을 할애해 시크릿 쇼퍼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이 결과를 바탕으로 인센티브를 지급 하고 있다.

시크릿쇼퍼는 파이브가이즈의 품질과 서비스를 관리하고 직원들의 동기부여와 팀웍까지 제고시키는 중요한 프로그램으로 한국에서도 동일하게 시행할 예정이다.

에프지코리아는 파이브가이즈 강남 오픈을 앞두고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도 개설했다. 직원들이 해외에서 트레이닝을 받는 모습을 비롯해 브랜드 스토리텔링을 담은 다양한 콘텐츠 업로드와 오픈 기념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채용으로 선발된 지원자들은 파이브가이즈 국내 첫 매장의 오픈 멤버로 가장 먼저 브랜드를 한국에 도입하고 성장시켜 나간다는 자부심을 가질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채용된 직원들과 함께 미국 현지의 맛을 구현한 최고의 명품 수제 버거를 고객들에게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김성화 기자(shkim0618@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화 김동선의 '파이브가이즈' 6월 말 오픈…직원 채용 행사 열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