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파파존스가 달라졌다…디자인 변경해 프리미엄 브랜드 입지 강화


파파존스 글로벌 프로젝트 일환… 네 가지 색상에 포인트 문구 등 현대적 감각 입혀

[아이뉴스24 김성화 기자] 한국파파존스가 매장 디자인을 현대적 감각으로 새롭게 변경하며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의 입지를 강화한다고 8일 밝혔다.

새로운 디자인은 토마토, 채소, 피자 도우, 마늘 등 피자의 주재료를 연상시키는 레드, 그린, 화이트, 퍼플 색상을 사용했다. 여기에 '수제 피자' 특성을 나타내는 문구로 포인트를 준 벽면과 피자 위에 소스를 드레즐하는 형태를 시각화한 LED 일러스트레이션을 가미했다.

한국파파존스가 매장 디자인을 변경해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한다. [사진=한국파파존스]
한국파파존스가 매장 디자인을 변경해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한다. [사진=한국파파존스]

고객들이 자리하는 테이블은 고품질 자재를 사용해 옐로우 소파와 오크 우드좌석으로 꾸몄다. 또 매장 내부에는 디지털 메뉴 보드를 설치해 소비자들이 원하는 메뉴와 이벤트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매장 디자인 변경은 파파존스 글로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중국 후베이를 시작으로 아랍에미레이트, 사우디아라비아, 케냐에서도 디자인 변경이 이뤄졌다.

파파존스 피자의 새로운 매장 디자인은 최근 신규 오픈한 인천 원당점과 인천 검단점, 부산 초읍서면점, 안동점, 광주 남구점 등 5개 매장에 적용했다.

김용훈 한국파파존스 사업개발팀 이사는 "새로운 매장 디자인은 파파존스 피자 매장의 직원과 방문 고객의 편의를 우선적으로 고려하면서 시각적으로도 매력적인 공간을 표현하고 있다"며 "파파존스 피자를 방문 해 주시는 고객들에게 브랜드 정체성이 기억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성화 기자(shkim0618@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파파존스가 달라졌다…디자인 변경해 프리미엄 브랜드 입지 강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