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블리자드 버거킹은 어떤 맛?" 디아블로4 출시 기념 햄버거 선봬


한·일 버거킹에서만 얻을 수 있는 게임 내 형상변환 아이템 증정

  [사진=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사진=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디아블로4' 출시를 기념해 버거킹과 협업한 신제품 버거를 선보인다.

버거킹과의 협업으로 선보이는 '헬로 릴리트 와퍼'와 '헬로 이나리우스 와퍼'는 순 쇠고기 100% 패티와 해쉬브라운의 조합에 각각 매콤한 디아블로 소스와 달콤한 베이컨잼이 더해진 콘셉트의 버거다. 각 명칭은 디아블로4 세계관 속 상징적 존재인 릴리트와 이나리우스의 이름을 땄다.

'Hell로, 버거킹'이라는 캠페인 명은 디아블로 4가 그려낼 지옥과 불맛의 버거킹 시그니처 직화 패티에서 착안했다. 불이 연상시키는 지옥 '헬'과 안녕이라는 뜻의 '헬로'로 두 브랜드의 만남을 표현하는 중의적인 의미가 담겼다.

협업을 기념해 버거킹 선릉역점이 디아블로4의 콘셉트 스토어로 운영된다. 7월 16일까지 한시적으로 운영되는 이 스토어에서는 디아블로4 게임 내 음악을 감상할 수 있으며, 키아트로 장식된 포토존 등이 마련된다.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제품을 구입하면 게임 내 형상변환 아이템 코드가 기입된 포토카드를 함께 증정한다. 헬로 이나리우스 와퍼 또는 헬로 릴리트 와퍼를 구입하는 경우, 6월 5일부터 18일까지는 '섬뜩한 찡그림' 투구 아이템 및 '섬뜩한 붕대' 장갑의 두 가지 아이템 코드를 제공하며, 19일부터 7월 2일까지는 '섬뜩한 핀' 다리 및 '섬뜩한 발소리' 장화의 두 가지 아이템 코드를 제공한다.

7월 3일부터 16일까지는 추후 공개될 신제품을 구매 시 '섬뜩한 우리' 가슴 방어구 아이템 코드를 증정한다. 모두 모으면 '섬뜩한 찡그림' 형상변환 세트가 완성되며, 이 다섯 가지 아이템은 각 아이템별 선착순 한정으로 한국과 일본 버거킹에서만 제공되고 배틀닷넷에서 코드 등록 시 게임 내 사용이 가능하다.

디아블로4는 오는 6일 오전 8시, PC와 콘솔 버전으로 출시된다. 블리자드 측은 "디아블로4의 출시와 함께 한국 팬들에게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협업 및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블리자드 버거킹은 어떤 맛?" 디아블로4 출시 기념 햄버거 선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