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롯데월드 부산 “2030부산엑스포 유치 기원 파티에 초대합니다”


주말 마다 개장 1주년 기념·엑스포 유치 기원 행사 개최

[아이뉴스24 박성현 기자]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은 ‘2030부산세계박람회(엑스포) 유치 기원 부기와 함께하는 로리의 생일파티’ 행사를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매주 주말(총 8일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롯데월드 부산 개장 1주년을 기념하고 2030부산엑스포 유치를 기원하고자 기획됐다.

행사는 엑스포 유치 홍보 마스코트로 활동하고 있는 부산 소통 캐릭터 ‘부기’를 포함한 국내 인기 캐릭터와의 협업으로 진행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2030부산세계박람회 기원 부기와 함께하는 로리의 생일파티’ 행사 개최 리플릿. [사진=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2030부산세계박람회 기원 부기와 함께하는 로리의 생일파티’ 행사 개최 리플릿. [사진=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로리’(롯데월드 대표 캐릭터)의 생일 파티에 모인 ‘부기’와 캐릭터 친구들이 부기가 엑스포 유치를 위해 애쓰는 것을 알게 된 후 부기의 꿈을 돕고자 모두가 힘을 모으는 생일파티가 열리는 이야기가 담겼다.

파티에는 ‘벨리곰’, ‘헬로카봇 차탄&펜타스톰X’, ‘신비’, ‘콩순이’, ‘폴리&엠버', ‘코코몽’, ‘부부맨’, ‘드래곤디’ 등 총 12명의 유명 캐릭터가 참여한다. 오는 25일과 26일에는 롯데 자이언츠 응원단까지 함께해 생일파티의 흥을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야외 공연장인 ‘가든스테이지’에서는 주제곡에 맞춰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부기의 소개와 로리의 첫 번째 생일을 축하하는 노래로 본 행사가 시작된다. 이후 파티를 찾은 손님들과 함께 엑스포 유치 기원 구호를 함께 외치고, 롯데 자이언츠 응원단 댄스 공연, 유치 기원 단체 사진 촬영과 포토타임 등 손님 참여형 유치 기원 콘텐츠가 진행된다.

파티에 참석한 캐릭터들은 ‘로티스 매직포레스트 퍼레이드’(오후 2시30분)에 출연해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롯데월드 부산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엑스포 유치를 기원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부산 엑스포 유치해 응원 EVENT!’ 게시물에 응원 댓글을 남기고,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롯데월드 부산으로 초대권 이벤트를 증정한다.

롯데월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부산시민과 관광객들에게 부산세계박람회의 당위성과 중요성을 강조하고, 유치를 향한 부산시의 노력과 의지를 널리 알리겠다”며 “부산엑스포의 성공 개최를 기대한다”고 응원했다.

/부산=박성현 기자(psh0926@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월드 부산 “2030부산엑스포 유치 기원 파티에 초대합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