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창간 23주년 축하메시지] 염종현 경기도의회의장


염종현 경기도의회의장 [사진=경기도의회]
염종현 경기도의회의장 [사진=경기도의회]

아이뉴스24 창간 2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아이뉴스24는 창간이래 20여 년 간 IT(정보기술) 분야에 대한 정보, 뉴스, 기술 동향, 제품 리뷰, 전문가 의견 등 다양한 양질의 정보를 제공해 왔습니다. 정보통신 기술의 발전 양상을 신속히 보도하며 디지털 혁신을 지원해 온 그간의 노력에 박수를 보냅니다. 이창호 대표이사님과 임직원, 언론인 여러분께 다시 한번 축하의 인사를 드립니다.

경기도의회는 전국 최대 지방의회로서 디지털 대전환이라는 시대의 흐름 속에 보다 선제적이고 진취적으로 활동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에 최근 ‘2023년 제1회 정보화위원회’를 열고 올해 의회의 신규 정보화사업 추진사항을 집중 점검했습니다. 올해에는 정보통신기술(ICT)이 집약된 ‘의정포털시스템’의 기능을 대폭 확대하고, 의원별 재실 현황을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는 첨단 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성공적 디지털 전환에 박차를 가할 계획입니다.

아울러 지난해 한국지역정보개발원과 체결한 ‘지방의회 디지털 전환 추진 협력을 위한 MOU’를 바탕으로 의원과 직원 편의성 향상을 위한 정보시스템 기능개선 사업을 지속 발굴, 추진하고자 합니다. 디지털 기반의 의정활동이 도민의 즉각적 혜택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실천적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습니다.

경기도의회가 선진 의정활동으로 더 나은 디지털 사회를 구현하는 데 이바지할 수 있도록 아이뉴스24에서 관심 가져주시길 바랍니다. 아이뉴스24의 IT산업의 현주소와 미래상을 생생히 알리며 기술발전과 성장촉진에 기여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김재섭 기자(jasonkim@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창간 23주년 축하메시지] 염종현 경기도의회의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