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창간 23주년 축하메시지] 허식 인천광역시의회의장


허식 인천광역시의회의장 [사진=인천광역시의회]
허식 인천광역시의회의장 [사진=인천광역시의회]

인터넷 미디어의 선두주자 「아이뉴스24」의 창간 23주년을 300만 인천시민 모두와 함께 인천광역시의회를 대표하여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지난 2000년 국내 최초 인터넷 신문으로 출범해 신뢰받는 정상의 언론으로 자리매김하기까지 사명을 다해 오신 이창호 대표이사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새 밀레니엄과 함꼐 한국 인터넷 미디어의 역사를 창조해 온「아이뉴스24」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 속에서도 새로운 흐름을 적극 반영하고 도전을 추구해 왔습니다.

또한 독자와의 호흡을 중시하여 양방향 미디어를 구현하는 등 다각적 시도를 통해 ‘온라인 언론의 모범’이 되어 왔습니다.

앞으로도 차별화된 콘텐츠와 독자와의 호흡을 통해 신뢰 받는 정상의 언론으로 성장하길 기대하며, 디지털 세상의 혁신과 변화를 이끌어가는 「아이뉴스24」의 무한한 가능성을 응원하겠습니다.

「아이뉴스24」가 추구하는 가치처럼 인천광역시의회 또한 시민과의 ‘소통’을 가장 중요한 핵심 가치로 여기고, ‘소통’과 ‘공감’을 통해 시민에게 사랑받는 의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다시 한 번 「아이뉴스24」의 창간 23주년을 축하드리며, 사랑하는 독자 여러분과 임직원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김재섭 기자(jasonkim@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창간 23주년 축하메시지] 허식 인천광역시의회의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