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성바이오로직스, '디캣 위크' 참가…글로벌 제약사와 네트워킹 강화


참가자 90% 이상 고위 직급…CDMO 경쟁력 알리기 초점

[아이뉴스24 김성화 기자] 삼성바이오로직스가 미국 뉴욕에서 열리는 '2023 디캣 위크(DCAT Week)'에 참가해 글로벌 네트워크 강화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열리는 디캣 위크는 디캣(Drug, Chemical & Associated Technologies Association) 협회가 매년 개최하는 행사다. 참가자의 90% 이상이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는 고위 직급으로 구성돼 있다. 지난해 전세계 50여개국 총 700개 이상의 기업에서 1만 명 이상이 참여했으며, 올해는 약 1만2천여 명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된다.

삼성바이오로직스 3공장 전경. [사진=삼성바이오로직스]
삼성바이오로직스 3공장 전경. [사진=삼성바이오로직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해 개최되지 않은 2020년을 제외하고 2016년부터 매년 참석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삼성바이오로직스는 글로벌 빅파마들과 함께 주요 프로그램의 후원 기업으로서 참여한다. 특히 존림 대표가 직접 참석해 삼성바이오로직스의 차별화된 위탁개발생산(CDMO) 경쟁력과 사업 비전을 알리고, 글로벌 바이오제약 업계 주요 인사들과 교류할 예정이다.

또 행사 첫 날에는 케빈 샤프(Kevin Sharp) 삼성바이오로직스 상무가 회원사 발표 포럼 연사로 초청돼 '제2바이오캠퍼스 확장 계획(Bio Campus∥Expansion)'을 주제로 회사의 중장기 비전을 발표한다.

한편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주요 빅파마가 위치한 뉴저지에 세일즈 오피스(영업 사무소)를 현지시간 19일 정식 개소한다. 수주 경쟁력 강화를 위한 글로벌 네트워크 강화, 고객 소통채널 확보 등 영업 역량 측면에서도 초격차 경쟁력을 만들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김성화 기자(shkim0618@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바이오로직스, '디캣 위크' 참가…글로벌 제약사와 네트워킹 강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