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전문] 윤경림 KT CEO 후보 "정부·주주 등과 적극 소통해 관계 개선"


윤 후보, 8일 오후 임직원 대상 메시지 전달…한 없이 무거운 마음 느껴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윤경림 KT 최고경영자(CEO) 후보가 임직원들에게 "정부와 주주 등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관계를 개선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KT 차기 CEO 후보로 낙점된 윤경림 KT그룹 트랜스포메이션 부문장(사장)이 8일 임직원을 대상으로 메시지를 전달했다. [사진=KT]
KT 차기 CEO 후보로 낙점된 윤경림 KT그룹 트랜스포메이션 부문장(사장)이 8일 임직원을 대상으로 메시지를 전달했다. [사진=KT]

8일 윤 후보는 KT 임직원 대상 메시지를 통해 "회사 안팎에서 제기된 많은 우려를 불식시키고 회사를 빠르게 안착 시켜야 하는 막중한 책임을 느낀다"며 "마음 편히 일하실 수 있도록 조직 안정화에 힘쓰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다음은 윤경림 KT 차기 CEO 후보가 임직원들에게 전달한 메시지 전문.

차기 CEO 후보 윤경림 인사 드립니다. KT 임직원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번에 차기 CEO 후보로 선임된 윤경림 입니다.

예전과는 달리 CEO를 선임하기 위한 길고도 복잡한 과정이었고, 이를 답답하고 안타까운 마음으로 지켜 보셨을 임직원 여러분들의 심정을 생각하면 저 또한 한없이 무거운 마음이 앞섭니다.

회사 안팎에서 제기된 많은 우려를 불식시키고 회사를 빠르게 안착 시켜야 하는 막중한 책임도 느낍니다.

우선 사내의 어수선한 분위기를 서둘러 정비하여 마음 편히 일하실 수 있도록 조직의 안정화에 힘쓰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정부와 주주 등 이해관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여 관계를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한 가지만 당부 드리자면, 이 과정 속에서 통신망과 IT 인프라의 안정, 운용은 한 순간도 놓쳐서는 안 됩니다. 고객 서비스에도 한 치의 소홀함도 없어야 할 것입니다.

그동안 우리 KT는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만, 언제나 임직원이 똘똘 뭉쳐 이겨낸 경험과 저력이 있습니다. 우리 모두 힘을 합쳐 이 위기를 극복해 나갑시다!

윤경림 드림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전문] 윤경림 KT CEO 후보 "정부·주주 등과 적극 소통해 관계 개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