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순위표] 뉴진스 'Ditto', 각종 음원 주간차트 6주째 1위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뉴진스(NewJeans)가 국내 음원 사이트 주간 차트에서 6주 연속 정상에 올랐다.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 싱글 앨범 'OMG'의 수록곡 'Ditto'와 동명의 타이틀곡 'OMG'가 30일 발표된 멜론, 지니, 벅스 주간 차트(집계기간 1월 23~29일)에서 나란히 1위, 2위를 차지했다. 'Ditto'는 지난달 19일 공개된 후 멜론, 지니, 벅스 주간 차트에서 1위를 놓치지 않았고, 'OMG'는 2주 연속 2위에 올랐다.

뉴진스 단체 이미지 [사진=어도어]
뉴진스 단체 이미지 [사진=어도어]

이에 따라 'Ditto'와 'OMG'는 이들 3개 국내 음원 사이트의 주간 차트에서 2주 연속 1~2위를 석권했다. 여기에 지난해 8월에 발표된 데뷔곡 'Hype boy'가 3주 연속 멜론, 지니, 벅스 주간 차트 3위를 차지해 뉴진스는 2주 연속 1~3위를 싹쓸이하는 기염을 토했다.

또한, 데뷔곡 'Attention'이 벅스 6위, 멜론과 지니에서 각각 7위에 랭크돼 국내 음원 사이트 최신 주간 차트 '톱 10'에 나란히 4개의 뉴진스 노래가 자리했다.

한편, 뉴진스는 이번 앨범 'OMG'로 국내 음악방송 10관왕을 달성하며 음악방송 활동을 마무리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순위표] 뉴진스 'Ditto', 각종 음원 주간차트 6주째 1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