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웹케시, KT 클라우드 경리나라 설명회 진행


서대구산업단지관리공단 입주 기업 대상

[아이뉴스24 오경선 기자] 기업간거래(B2B) 핀테크 전문기업 웹케시는 서대구산업단지관리공단 입주 기업을 대상으로 'KT 클라우드(Cloud) 경리나라' 설명회를 실시했다고 5일 밝혔다.

서대구산업단지관리공단은 대구의 대표적인 산업단지인 서대구산업단지를 산업의 변화에 맞춰 혁신하고 입주기업의 경영환경 개선·경쟁력 강화, 근로 환경 개선 향상을 위해 지원한다. 현재 서대구산업단지에는 2천400여개의 기업이 입주하고 있으며 근로자 1만4천여명이 근무하고 있다.

웹케시가 서대구산업단지관리공단 입주 기업을 대상으로 ‘KT Cloud 경리나라’ 설명회를 실시했다. [사진=웹케시]
웹케시가 서대구산업단지관리공단 입주 기업을 대상으로 ‘KT Cloud 경리나라’ 설명회를 실시했다. [사진=웹케시]

지난달 21일 서대구산업단지관리공단은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관련 내용으로 설명회를 열었다. 웹케시를 비롯해 KT, 리스크제로 등이 발표자로 참여한 이번 행사에는 서대구산업단지관리공단 입주 기업의 대표자와 실무 담당자들이 참석했다.

웹케시는 '기업인이 알아야 할 세무&자금조달'이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했다. 발표 내용으로는 △기업의 절세·경영관리 노하우 △국가 지원 사업 △바우처 지원 사업 등으로 구성됐다. 대표 기업 경영관리 솔루션으로 KT 클라우드 경리나라를 소개했다.

KT Cloud 경리나라는 국내 15개 은행 전산망과 직접 연결해 은행별 기업 인터넷 뱅킹에 일일이 접속할 필요없이 클릭 한 번으로 사업장이 보유한 모든 계좌를 조회할 수 있는 경리업무 솔루션이다. 주요 기능은 △실시간 손익 관리 △거래처 관리 △급여명세서 기능 △다양한 보고서 자동 생성 등이다.

강원주 웹케시 대표는 "KT Cloud 경리나라는 개인부터 법인 사업자까지 모든 업종에서 사용 가능한 경리업무 자동화 프로그램"이라며 "웹케시는 비효율적인 경리 업무는 줄이고, 업무 편의성을 높이는 혁신 기능을 통해 소규모 사업장의 경영 환경을 개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오경선 기자(seon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웹케시, KT 클라우드 경리나라 설명회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