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금수저' 육성재, 정채연 쫓는 괴한 추격…오묘한 관계 '궁금하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금수저' 육성재와 정채연이 오묘한 관계를 이어간다.

MBC 금토드라마 '금수저'(극본 윤은경, 김은희/ 연출 송현욱, 이한준) 측이 30일 이승천(육성재 분)와 나주희(정채연 분)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되는 3회에서는 이승천(육성재 분)이 나주희(정채연 분)에게 닥친 위기를 감지하며 정체불명의 괴한을 쫓아 추격한다.

'금수저' 육성재-정채연 스틸 [사진=MBC]
'금수저' 육성재-정채연 스틸 [사진=MBC]

공개된 사진에는 주희를 애타게 찾아 나서는 승천의 모습이 포착됐다. 늦은 밤 골목길을 걸어가는 주희는 누군가에게 쫓기듯 뒤를 의식하며 극한의 긴장감을 선사한다. 이때 의문의 사내가 주희를 덮치고 입을 틀어막은 뒤 목을 조르기까지 하는 등 위기 상황에 직면하게 된다.

승천은 주희를 공격한 남자와 맞닥뜨리게 되고 두 사람은 엎치락뒤치락 격한 몸싸움을 펼치며 눈을 뗄 수 없는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괴한의 정체를 알아차린 주희는 승천에게 그 남자와 얽히게 된 사연을 털어놓는다. 주희에게 해를 가한 남자의 정체가 궁금해지는 가운데 승천은 주희를 향해 위로의 말을 건넨다. 하지만 주희는 태용으로 바뀐 승천인 줄도 모른 채, 낯설게만 느껴지는 태용의 모습에 당황해하기도. 또한 승천은 의미심장한 말들로 주희를 혼란스럽게 하는 등 복잡 미묘한 기류를 형성할 예정이라 향후 전개에 궁금증을 유발한다.

'금수저'는 30일 밤 9시 45분에 방송되며, 디즈니 플러스(+)와 웨이브(Wavve)에서도 만날 수 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금수저' 육성재, 정채연 쫓는 괴한 추격…오묘한 관계 '궁금하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