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핑크 라이' 이선빈 "잠 깰 정도로 몰입…집 안 가고 수다 떨어"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디즈니+ 오리지널 '핑크 라이' 이선빈이 무척이나 몰입해 촬영했다고 밝혔다.

30일 오전 디즈니+ 오리지널 '핑크 라이' 제작발표회는 코로나19 확산 및 감염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는 김희철, 이선빈, 송원석, 랄랄, 김인하 PD 등이 참석했다.

30일 디즈니+ 오리지널 '핑크 라이' 제작발표회에 이선빈이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디즈니+ 오리지널]
30일 디즈니+ 오리지널 '핑크 라이' 제작발표회에 이선빈이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디즈니+ 오리지널]

'핑크 라이'는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해 줄 사람을 찾기 위해 누구에게도 꺼낸 적 없는 단 하나의 거짓말을 선택한 청춘남녀들의 러브-라이 연애 리얼리티.

이선빈은 "다른 스케줄을 하는 중에 '핑크 라이' 촬영을 하러 오지 않나. 잠을 제대로 못 자고 촬영장에 와도 '핑크 라이' 녹화를 시작하면 엄청 몰입해서 봤다"라며 "너무 피곤한 와중에도 저희끼리 모여서 얘기를 한다고 집을 안 갔다"라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에 김희철은 "심지어 이선빈 씨는 집을 안 가고 '한 시간만 더 보면 안되냐'고 했었다. 몰입을 굉장히 많이 하셨다"라며 "몰입도를 보면 이선빈 씨가 압도적으로 1위로 그 다음이 랄랄 씨"라고 예고했다.

그러자 이선빈은 "'핑크 라이'가 오는 5일에 공개되면 저는 본방사수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핑크 라이'는 오는 5일 공개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핑크 라이' 이선빈 "잠 깰 정도로 몰입…집 안 가고 수다 떨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