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불후의명곡' 국군의날 특집, '공연의신' 싸이·정성화→라포엠 출격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불후의 명곡'이 74주년 국군의 날을 맞아 '국군의 날' 특집을 선보인다.

10월1일 오후 6시10분 방송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 575회에는 자타공인 '공연의 신' 싸이를 비롯해 봄여름가을겨울, 정성화, 정인, 정선아, 알리, 브레이브걸스, 조환지, 박군&정해철&이진봉, DAY6, 라포엠, VIVIZ가 출연한다.

불후의 명곡-국군의 날 특집 [사진=KBS]
불후의 명곡-국군의 날 특집 [사진=KBS]

'That That' '연예인' 등 공연의 신 싸이가 보여주는 열정적인 무대부터 뮤지컬 배우 정성화의 울림 있는 무대, 명불허전 군통령의 위엄을 드러낼 브레이브걸스의 무대, VIVIZ의 매혹적인 무대까지 국군장병들 뿐만 아니라 전국민이 열광할 무대가 펼쳐진다.

또한 현재 군복무중인 반가운 스타 DAY6와 뮤지컬 배우 조환지를 만날 수 있다. DAY6는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입영열차 안에서'를 선곡해 청량하면서도 감성을 자극하는 밴드 사운드를 뽐낸다. 조환지는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의 대표 넘버 '지금 이 순간'으로 짜릿함을 선사한다.

그런가 하면, 육군·해군·공군·해병대 의장대의 절도 있는 움직임이 돋보이는 퍼포먼스가 압도적인 전율을 선사하며 ‘불후의 명곡’ 국군의 날 특집의 포문을 열 예정이다. 이외에도 명불허전 최고의 가수들이 펼치는 눈과 귀를 사로잡는 공연들이 예정돼 있다.

'불후의 명곡' 제작진은 "74주년 국군의 날을 맞아 이번 특집을 기획했고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역대급 공연을 만들어줬다"라며 "무엇보다 국군장병 여러분과 가족들의 뜨거운 호응과 열띤 응원 덕분에 더욱 짜릿한 공연이 탄생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불후의명곡' 국군의날 특집, '공연의신' 싸이·정성화→라포엠 출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