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한카드 창립 15주년…'고객몰입' 강조 새비전 발표


'연결을 통해 최고의 가치를 고객과 함께하는 기업' 선포

[아이뉴스24 이재용 기자] 신한카드는 창립 15주년을 맞아 회사 비전을 '연결을 통해 최고의 가치를 고객과 함께하는 기업'으로 변경했다고 29일 밝혔다.

신한카드가 창립 15주년을 맞아 새로운 비전을 발표했다. 사진은 새 비전 관련 이미지.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가 창립 15주년을 맞아 새로운 비전을 발표했다. 사진은 새 비전 관련 이미지. [사진=신한카드]

기존 '연결을 통해 최고의 가치를 만드는 기업'에 '고객 몰입'이라는 의미를 더했다는 설명이다. 신한금융그룹의 '더 쉽고 편안한, 새로운 금융'과도 방향성을 같이 했다. 영문 메시지는 기존 문구(Connect more, Create the most)를 유지한다.

재무지향점도 새로운 목표 'MMAX 2025'를 세웠다. 오는 2025년까지 통합멤버십 3천500만 명(Members), 통합 월간활성이용자(MAU) 2천만명을 달성해 전통 금융의 회원수와 디지털 금융의 트래픽을 고루 갖추겠다는 의미다.

또 이를 통해 자산(Asset) 45조원, 디지털 영업이익(DX Profit) 기여도 50%를 달성하기로 했다. 비전을 달성하기 위한 핵심 어젠다는 '더 쉬운 결제', '더 편안한 금융', '더 새로운 플랫폼', '지속 가능한 코어(Core) 역량' 등 네 가지가 선정됐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전통적인 금융회사는 디지털 혁신이 가능한 역량과 스피드를 갖추고 있고, 디지털 금융회사는 디지털 트래픽을 통한 규모와 수익성을 갖추고 있는데 둘의 장점을 조화시키고 더욱 강화해야만 경쟁에서 승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신한카드는 이러한 장점을 모두 갖고 있는 만큼 기존 금융회사뿐만 아니라 다른 성장방식을 가진 '디지털 네이티브'와의 새로운 경쟁에서도 승리함으로써 최고의 가치를 고객과 함께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새 비전은 오는 30일 오전에 개최되는 신한카드 창립 15주년 기념식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재용 기자(j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한카드 창립 15주년…'고객몰입' 강조 새비전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