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엠바크스튜디오 '더 파이널스' 신규 트레일러 영상 공개


역동성, 전략성 지향 팀 기반 FPS…실제 플레이 장면 담아

[사진=넥슨]
[사진=넥슨]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회사 엠바크스튜디오(대표 패트릭 쇠더룬드)가 개발 중인 '더 파이널스(THE FINALS)'의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28일 공개했다.

더 파이널스는 역동성과 전략성을 지향하는 팀 기반 FPS 게임이다. 게임 시작과 동시에 상대보다 돈가방을 빠르게 가져와 ATM 기기에 넣고 이를 사수하며 점수를 높여야 하고 이 과정에서 파괴 가능하고 다변하는 전장과 속도감 넘치는 슈팅게임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신규 트레일러 영상은 그간 공개되지 않았던 더 파이널스의 실제 플레이 영상과 게임 특성을 알 수 있는 장면들로 구성됐다. 실제 명소로 구현한 가상의 전장에서 소화기, 폭탄 등 주변에 있는 물건을 이용해 적을 공격하며 기존 틀에서 벗어난 슈팅 액션을 관람할 수 있다.

또한 ATM 기기를 지키기 위해 주변 구조물을 활용하거나 팀원들과 함께 전략적 요충지를 방어하는 등 전략적 재미도 엿볼 수 있다. 끈적한 물질을 발사하는 '포밍건(foaming gun)'을 사용해 건물과 건물 사이를 잇는 다리를 만들고, ATM 기기 주변을 둘러싸 적으로부터 방어하는 기상천외한 플레이도 가능하다.

한편 더 파이널스는 지난 게임스컴 2022에서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PC, PS5, Xbox Series X|S로 개발 중이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