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한카드, 플랫폼 월간 이용자 1천만 돌파…전년비 32%↑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신한카드가 20일 통합 월간 활성 사용자 수(MAU) 1천만 돌파 소식을 전했다.

신한카드가 제시한 통합 MAU는 신한카드 결제플랫폼인 '신한플레이(pLay)'와 자동차종합플랫폼 '신한마이카(MyCar)', 온라인 직영몰 '신한카드 올댓(Allthat)' 등의 월간 이용 지표다.

신한카드의 통합 MAU가 1천만명을 돌파했다. 사진은 MAU 관련 이미지.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의 통합 MAU가 1천만명을 돌파했다. 사진은 MAU 관련 이미지. [사진=신한카드]

지난해 말 통합 MAU는 768만명 수준이었다. 이달 통합 MAU는 1천10만명으로 지난해 말 대비 약 32% 증가했다. 1천만 MAU를 통해 창출한 디지털 취급액은 연초부터 이달까지 약 45조원에 달했다.

신한카드의 주력 디지털 플랫폼인 신한플레이의 MAU도 지난해 말보다 26.6% 증가한 760만명을 기록했다. 신한카드는 혁신적 결제 기술과 마이데이터(본인신용정보관리업) 기반의 소비·자산 관리 서비스, 디스커버 컨텐츠 서비스 강화 등이 주효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신한 플레이 온라인 총 회원 가입이 이달 기준 1천500만명을 돌파, 연초 대비 100만명 남짓 늘어난 것을 성장세의 주요인으로 꼽았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1천만 MAU 달성은 데이터 기반의 사업부문별 전략과 고객 니즈에 맞는 차별화된 디지털 생활 경험을 제공한 서비스가 고객들에게 인정받고 있다는 방증"이라고 말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한카드, 플랫폼 월간 이용자 1천만 돌파…전년비 32%↑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