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콩스튜디오, ‘가디언 테일즈’ 닌텐도 스위치 사전예약


14일부터 사전 예약 및 프리오더 시작

  [사진=콩스튜디오]
[사진=콩스튜디오]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미국 게임 개발사 콩스튜디오가 자사 개발작 '가디언 테일즈'의 닌텐도 스위치 버전 정식 출시에 앞서 오는 14일부터 사전예약에 돌입한다고 14일 발표했다.

2020년 출시된 모바일 어드벤처 역할수행게임(RPG) 가디언 테일즈는 위기에 빠진 왕국을 구하기 위한 가디언들의 판타지 모험기를 스토리 라인과 특유의 레트로풍 도트 그래픽, 독특한 유머코드, 육성 요소 등으로 선보이며 국내와 글로벌 게임 시장에서 호평을 받았다. 전년도 9월 기준 글로벌 누적 매출로는 약 2억1천600만 달러(약 2천500억원)을 달성했다.

가디언 테일즈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오는 10월 4일 출시 예정이다.

사전 예약은 별도로 마련된 공식 홈페이지와 닌텐도 이숍(e-shop) 프리 오더를 통해 진행된다.사전 예약 보상으로는 무료 뽑기 100회(1일 10회), 3천 무료젬, 10만 골드, 장미 기사 코스튬(기사 전용), 3성 장비(환상의 검), 2성 캐릭터(아오바)가 담긴 정식 오픈 기념 보상 패키지 6종이 제공될 예정이며 10월 내 게임에 접속하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콩스튜디오 관계자는 “가디언 테일즈는 콩스튜디오의 장인 정신이 담긴 게임으로 지금까지 모바일 유저 분들께 멋진 게임 경험을 제공해드리고자 노력해왔다. 한편,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닌텐도 스위치 버전에서는 가디언 테일즈의 게임 플레이에 최적화된 게임패드 사용과 넓어진 시야감을 통해 플레이어분들이 더 시원하고 쾌적한 게임 경험을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며, “가디언 테일즈 닌텐도 스위치 버전의 성공적인 론칭과 안정적인 환경에서 몰입감 높은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서비스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콩스튜디오, ‘가디언 테일즈’ 닌텐도 스위치 사전예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