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CJ제일제당, 'CJ명가김 선물세트' 출시…강기영 모델 발탁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CJ제일제당의 국내 김 전문 브랜드 'CJ명가김'이 추석을 맞아 프리미엄 친환경 라인의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CJ명가김의 고급원초를 활용해 새롭게 선보인 프리미엄 선물세트는 '초사리곱창돌김'과 '감태김' 두 종류다. 초사리곱창돌김은 씹을수록 더해지는 단맛과 오독오독한 식감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감태김은 서남 해안 청정 갯벌에서 오직 손으로만 채취한 자연산 감태로 만들었고 달콤쌉싸름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배우 강기영이 'CJ명가김' 추석 선물세트 모델로 발탁됐다. [사진=CJ]
배우 강기영이 'CJ명가김' 추석 선물세트 모델로 발탁됐다. [사진=CJ]

친환경(ESG) 트렌드에 맞춰 플라스틱 트레이를 없앤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지구를 생각한 바삭한 김'은 포장지 크기까지 줄여 플라스틱 사용량을 기존 도시락김 대비 66% 절감한 제품이다. PLA(옥수수 전분에서 추출한 생분해 소재)를 적용한 포장지를 써 친환경적 가치를 더 높였다.

CJ제일제당은 선물세트 출시에 맞춰 최근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로 인기를 얻은 배우 강기영을 브랜드 모델로 기용하고 강기영이 등장하는 광고 영상도 선보였다. 영상에는 '귀한 원초, 50년의 비법 등 좋은 것은 모두 명가에 모인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공식몰 CJ더마켓에서는 다음 달 7일까지 '배우 강기영과 함께하는 CJ명가김' 기획전을 진행한다. CJ명가김 인기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CJ명가김이 탄탄한 연기력과 센스 넘치는 애드리브로 극에 활력을 불어 넣는 강기영과 만나 함께 만들어 낼 시너지가 기대된다"면서 "50년 전통을 담은 CJ명가김 선물세트로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CJ제일제당, 'CJ명가김 선물세트' 출시…강기영 모델 발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