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엄마가 살해협박' 이수진 "오은영 금쪽상담소, 악마의 편집" 주장


[아이뉴스24 홍수현 기자] 치과의사 겸 유튜버 이수진이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금쪽상담소)' 출연 당시 악마의 편집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이수진은 지난 10일 자신의 이름을 딴 유튜브 채널에 "사실..."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수진 [사진=유튜브 '이수진' 캡처]
이수진 [사진=유튜브 '이수진' 캡처]

 [사진=유튜브 '이수진' 캡처]
[사진=유튜브 '이수진' 캡처]

이수진은 영상에서 '금쪽상담소' 출연 후 어머니와 관계가 더 악화됐다고 털어놨다.

그는 "엄마와 평소에도 연락을 잘 안 했지만 '금쪽상담소'에 출연하고 관계에 금이 갔다"며 "좋은 얘기도 많이 했는데 '금쪽상담소'에는 자극적인 장면, 자극적인 대화만 나갔다"고 주장했다.

이어 "엄마는 일방적으로 뭐라고 하셨다. 저는 깨갱하고 입 다물고 있다. (금쪽상담소의) 악마의 편집 때문에 이렇게 된 거나 마찬가지다. 엄마와 관계가 풀리기를 기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캡처]
[사진=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캡처]

이수진은 "나는 그냥 무심결에 한 말인데, 그 일의 결과는 일파만파 알 수 없는 방향으로 흘러가는 게 정말 많다"고 토로했다.

앞서 이수진은 지난 1월 '금쪽상담소'에 출연해 엄마에게 언어폭력을 당했고 동생들과 차별을 받으며 자랐다고 밝힌 바 있다.

당시 그는 방송을 통해 "엄마는 나에게 '너는 태어나지 말았어야 할 애다. 네가 외국 가서 쥐도 새도 모르게 죽었으면 좋겠다. 한국에서 죽으면 엄마, 아빠 명예에 누가 되니까'라고 말했다"고 말해 충격을 안겼다.

[사진=유튜브 '이수진' 캡처]
[사진=유튜브 '이수진' 캡처]

이후 유튜브를 통해 어머니와 갈등이 극도로 심해졌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그는 "엄마가 저를 호적에서 팠다고 하더라. 카톡으로는 수단과 방법을 안 가리고 저를 쥐도 새도 모르게 죽이겠다고 협박했다"고 밝혔다.

/홍수현 기자(soo00@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엄마가 살해협박' 이수진 "오은영 금쪽상담소, 악마의 편집" 주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