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공유…'엘리펙스 써밋 2022' 25일 개최


무료 강연과 케이스 스터디 등 참여형 워크샵으로 구성

[사진=올림플래닛]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올림플래닛(대표 권재현)이 '메타버스 트랜스포메이션'을 주제로 한 '엘리펙스 써밋 2022 Aug.(이하 엘리펙스 써밋 2022)'를 오는 25일 오전 10시 10분부터 코엑스 컨퍼런스룸 2층 아셈볼룸에서 개최한다.

엘리펙스 써밋 2022는 기업의 메타버스 미래 전략 수립에 실질적 도움이 될 내용으로 구성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메타버스 트랜스포메이션을 통해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며 고객과 상호 작용할 수 있는 메타버스 공간 빌드에 대한 콘텐츠, 전략 노하우를 공유한다.

이날 행사는 기업의 메타버스 트랜스포메이션 필요성과 사례를 공유하는 무료 강연 및 좌담회와 메타버스 트랜스포메이션에 대한 참여형 유료 워크샵으로 구분해 진행된다.

무료 강연 및 좌담회 시간에서는 업계 전문가들과 함께 '경기 침체와 메타버스', '끌리는 공간의 콘텐츠' 등에 대해 살핀다. 세션은 총 5세션으로 구성되며 한국인공지능포럼 이장우 박사, 연세대학교 모종린 교수, 올림플래닛 안호준 부사장 등이 연사로 나설 예정이다.

메타버스 트랜스포메이션 워크샵에서는 지난 엘리펙스 써밋에서 반응이 좋았던 '삼성전자 비스포크 홈 메타' 케이스 스터디와 메타버스 트랜스포메이션 컨설팅, 브랜드 유니버스 스토리 작성 및 공간 스토리텔링에 대한 워크샵이 진행된다. 워크샵 종료 후에는 수료증 증정 및 우수 참여자 시상을 진행할 예정이다.

신승호 올림플래닛 마케팅 총괄은 "메타버스 트랜스포메이션이 일시적 성과가 아닌 지속적인 성과로 이어지게 하기 위해서는 전략이 중요하다. 각 기업 브랜딩 실무자들이 효과적인 메타버스 전략에 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도록 엘리펙스 써밋 2022를 기획했다"며 "메타버스 트렌드와 메타버스 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이번 콘퍼런스를 통해 실질적인 노하우를 얻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엘리펙스 써밋 2022 오프라인 참석 신청은 오는 25일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온라인 생중계도 진행될 예정이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