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쿠팡플레이, '종이의집' 김홍선 감독과 '범죄의연대기' 제작 확정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김홍선 감독이 쿠팡플레이와 '범죄의 연대기'(가제)로 손을 잡는다.

드라마 '보이스', '블랙', '손 the guest', '루카: 더 비기닝' 등을 시작으로 최근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까지 연출을 맡은 김홍선 감독이 쿠팡플레이와 함께 한다.

김홍선 감독이 쿠팡플레이와 '범죄의 연대기'(가제)로 손을 잡는다.  [사진=쿠팡플레이]
김홍선 감독이 쿠팡플레이와 '범죄의 연대기'(가제)로 손을 잡는다. [사진=쿠팡플레이]

독특한 장르 연출로 메가폰을 잡은 작품마다 흥행 반열에 올려 국내 대표 연출자로 꼽히고 있는 김홍선 감독이 쿠팡플레이와 함께 보여줄 시리즈는 바로 '범죄의 연대기'(가제)이다.

세 가지 시간대를 넘나들며 세 가지 사건을 조명하는 '범죄의 연대기'(가제)는 극악무도한 현재 사건을 통해, 과거 미제사건의 진실을 파헤치는 이야기이다. 실제 했던 희대의 사건을 모티브로 해 더욱 리얼하고 새로운 범죄 스릴러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김홍선 감독은 이번 작품을 통해 "지금 현재 벌어지는 특정한 사건들을 통해 과거와 현재가 관통하는, 새로운 스토리 구성과 스타일의 범죄 스릴러를 만들고 싶었다"라고 그 의도를 전했다.

김성한 쿠팡플레이 총괄 대표는 "'범죄의 연대기'(가제)는 어느 채널에서도 보지 못했던 새롭고 충격적인 작품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탄탄한 스토리와 연출의 웰메이드 범죄물을 기다려 온 고객들에게 또 하나의 큰 즐거움이 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비쳤다.

배우 장근석이 주연 물망에 올라 있는 '범죄의 연대기'(가제)는 올 하반기 촬영 예정이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쿠팡플레이, '종이의집' 김홍선 감독과 '범죄의연대기' 제작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