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나카드, 호요버스 캐릭터 카드 출시


편의점, 대중교통 이용 시 5% 하나머니 적립…굿즈 제공 등

[아이뉴스24 이재용 기자] 하나카드는 '호요버스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모델이 호요버스 체크카드 관련 피켓을 사진 촬영하고 있다. [사진=호요버스]
모델이 호요버스 체크카드 관련 피켓을 사진 촬영하고 있다. [사진=호요버스]

이번 협업으로 호요버스가 서비스하는 게임의 플레이어와 커뮤니티 구성원들은 '붕괴3rd 달려라', '원신 통통 폭탄', '원신 슬라임랜드', '미해결사건부 운명의 파트너'로 구성된 총 4종의 테마 디자인 중 하나를 선택해 체크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

호요버스 체크카드 혜택으로는 ▲편의점, 베이커리, 커피, 대중교통 이용 시 5% 하나머니 적립(월 최대 5천 하나머니) ▲선착순 3만명 대상 리딤코드 3종 지급 ▲선착순 3천명 대상 호요버스 게임 3종 샤이닝 펄 카드가 담긴 한정판 굿즈 제공 ▲내달 30일까지 호요버스 체크카드 발급 고객 대상 CU편의점 기프티콘 5천원권 제공 등이 있다.

연회비가 없는 체크카드이며, 카드신청은 하나카드 홈페이지와 하나은행 영업점, 호요버스 게임 공식 카페에서 신청할 수 있다. 만14세~18세 청소년은 하나카드 홈페이지에 명시된 구비서류를 지참하고 하나은행 영업점을 방문하면 신청이 가능하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이번 호요버스 체크카드 출시로 원신과 같은 호요버스의 대표 게임과 게임 속 캐릭터를 사랑하는 플레이어 분들이 호요버스가 제공하는 기념 혜택과 하나카드의 생활서비스를 함께 누리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재용 기자(j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나카드, 호요버스 캐릭터 카드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