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주광덕 남양주시장 후보, 글로벌 반도체기업 남양주 유치 공약


[아이뉴스24 고성철 기자] 주광덕 국민의힘 남양주시장 후보가 세계 굴지의 반도체 대기업 남양주 유치를 공약했다.

주 후보는 지난 18일 오후 2시 경기도 남양주시 도농동 상상캠프에서 통합선거대책위원회 출범을 알리는 기자회견을 열고 "남양주시는 경기북부 도시 중 관련 대기업 유치에 있어 최고의 입지 조건을 갖췄다"며 이같이 밝혔다.

주광덕 국민의힘 남양주시장 후보(가운데)가 지난 18일 오후 2시 남양주시 도농동 상상캠프에서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사진=고성철 기자]
주광덕 국민의힘 남양주시장 후보(가운데)가 지난 18일 오후 2시 남양주시 도농동 상상캠프에서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사진=고성철 기자]

주 후보는 "영남과 호남, 보수와 진보, 어르신과 젊은이, 남성과 여성 간 갈등의 시대를 겪고 있는 것이 대한민국의 현실"이라며 "진영 사이의 대립, 때로는 정당 내부의 반목으로 점철되어온 남양주시의 상황도 마찬가지"라고 진단했다.

이어 "지역 발전의 가장 큰 장애였던 정치권의 갈등을 해소하고, 100만 남양주의 비약적 발전을 위해 힘을 하나로 모으기 위한 통합선거대책위원회의 출범을 선언한다"며 "지역 발전의 심장인 남양주시청은 진영과 계층, 세대와 성별을 아우르는 통합의 상징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기자회견에는 3선 남양주시장을 지낸 이석우 총괄선대위원장, 국민의당 지역위원장 출신으로 합당 이전부터 합류한 이진호 총괄선대위원장, 남양주시의회 의장을 지낸 이철우 상임선대위원장, 남양주시장 예비후보로 경합했던 이인희 특임선대위원장을 비롯한 선대위 핵심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남양주=고성철 기자(imnews656@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주광덕 남양주시장 후보, 글로벌 반도체기업 남양주 유치 공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