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행복가득! 가정의 달 이벤트' 개최


전시장 내방 고객 대상 추첨 통해 바디프렌드 안마의자,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

[아이뉴스24 홍수현 기자] 쌍용자동차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의 감사한 마음을 담아 '행복가득! 가정의 달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쌍용자동차의 '행복가득! 가정의 달 이벤트'는 전국 쌍용차 전시장 내방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행복가득! 가정의 달 이벤트 [사진=쌍용자동차]

오는 31일까지 전시장을 방문해 응모권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바디프렌드 안마의자(1명) ▲제스파 바디볼트 마사지건(2명)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5만원, 10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 달 15일 이루어진다.

이와 함께 쌍용차는 코로나19로 인해 전면 중단된 '쌍용패밀리데이(S.F.D)'를 사회적 거리두기 전면 해제로 2년 4개월 만에 재개한다.

'쌍용패밀리데이'는 오는 5일 어린이날 충북 제천시에 위치한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Ssangyong Adventure: Auto Camping Village)에서 캠핑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어린이날을 맞아 열리는 만큼 ‘쌍용 어드벤처 별빛 기행’의 주제로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고객 참여 프로그램을 마련해 고객들과 즐거운 소통을 하며 행복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행복가득! 가정의 달 이벤트' 참가 또는 자세한 정보 확인은 가까운 쌍용자동차 전시장이나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홍수현 기자(soo00@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