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젝시믹스, '셀럽이 선호하는 레깅스' 1위 등극


'블랙라벨 시그니처' 제품 인기 끌어…인플루언서·화제성 등 5개 부문 조사 결과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셀럽들이 가장 선호하는 레깅스' 1위로 선정됐다.

차이커뮤니케이션은 지난해 1년 동안 빅데이터 기반 SNS 분석 솔루션 및 연구원 전수 조사를 통해 레깅스 브랜드 및 제품 선호도에 대한 분석을 진행한 결과 젝시믹스의 '블랙라벨 시그니처'가 셀럽들이 가장 선호하는 레깅스 1위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인플루언서 지수 ▲화제성 지수 ▲품질지수 ▲참여자수 ▲소통지수 등 총 5가지 항목으로 분류돼 진행됐다.

젝시믹스의 '블랙라벨 시그니처'가 셀럽들이 가장 선호하는 레깅스 1위에 올랐다. [사진=젝시믹스]
젝시믹스의 '블랙라벨 시그니처'가 셀럽들이 가장 선호하는 레깅스 1위에 올랐다. [사진=젝시믹스]

인플루언서 지수는 차이커뮤니케이션에서 선정한 패션 및 헬스 인플루언서들의 해시태그 수, 활동지수, 리뷰 영상 조회수 등을 조사연구원들이 직접 시청 분석해 산출했다. 품질 지수와 화제성 지수는 온라인 쇼핑몰 구매 고객 후기 평점 및 국내외 포털 게시물 언급량, 소통 지수는 카카오 플러스친구 가입자 및 게시글 수, 참여 지수는 인스타그램 및 블로그 리뷰 수 및 반응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했다.

블랙라벨 시그니처는 총 692점을 얻어 1위를 차지했다. 인플루언서 부문에서 180점을 얻어 가장 높은 선호도를 기록했고 품질 지수와 화제성 지수도 각각 160점, 150점을 얻어 전반적인 고평가를 받았다. 종합 2위는 501점을 얻은 아디다스 '3S 타이츠'로 화제성 지수에서 200점 만점을 받아 브랜드 파워를 보여줬다.

1위를 차지한 젝시믹스 블랙라벨 시그니처는 비침이 없고 부드러운 촉감을 강조한 제품으로 FD(FULL-DULL) 소재가 혼합돼 입었을 때 매트하고 고혹적인 색감이 특징이다. 신축성이 강력한 스판 원사가 사용돼 고강도 퍼포먼스에도 강한 압박 없이 몸을 안정적으로 지탱해준다.

이번 젝시믹스의 브랜드 선호도 결과에는 전속모델 가수 제시의 홍보 효과도 한 몫 했다. 제시는 '눈누난나' 활동 기간에 무대의상으로 백댄서들과 함께 젝시믹스 제품을 입고 등장하기도 했으며, 지난 9일 진행된 골든디스크 시상식에서도 청바지 안에 젝시믹스의 하이웨스트 레깅스를 착용하는 등 개성있고 화려한 레깅스 코디를 갖춰 관심을 끌었다.

이수연 젝시믹스 대표는 "젝시믹스만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컬러감이 트렌드를 선도하는 셀럽들에게 어필해 이 같은 결과가 나온 것 같다"며 "더욱 다양하고 좋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내부 임직원들 모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젝시믹스, '셀럽이 선호하는 레깅스' 1위 등극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