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 UHD OLED TV, 'CES 에디터스 초이스' 수상


LG전자 6개 제품 수상

[민혜정기자] LG전자(대표 구본준)가 77형 울트라(UHD) 곡면 올레드(OLED) TV(모델명:77EC9800)가 8일(현지시간) 'CES 2014' 공식 파트너인 리뷰드닷컴(Reviewed.com)이 수여하는 에디터스 초이스 어워드(Ediotor's Choice Award)를 수상했다.

LG전자는 77형 UHD 곡면 OLED TV를 포함해 총 6개 제품이 7개 부문에서 어워드를 수상해 단일회사로는 최다 상을 받았다.

텔레비전 부문에서는 77형 UHD 곡면 OLED TV와 함께 웹OS 스마트 TV 플랫폼이, 홈시어터 부문에서 사운드 플레이트(LAB540W) 제품이 수상했다. 이외에도 어플라이언스부문 2개, 모바일부문 1개, 스마트 홈 부문 1개를 수상했다. 특히 LG 홈챗(HomeChat)의 경우 어플라이언스와 스마트 홈 등 두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CES 에디터스 초이스 어워드는 USA 투데이(USA Today)의 자회사인 리뷰드닷컴이 수여하는 CES 공식 어워드로 이번 CES 2014에서 총 12개 카테고리의 46개 제품이 수상했다.

심사는 개막일인 1월 7일 저녁, 리뷰드닷컴 편집 스태프들이 외부와 차단된 독립된 회의실에 모여 진행된다.

라스베이거스(미국)=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 UHD OLED TV, 'CES 에디터스 초이스'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