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시큐어, 일체형 MDM 솔루션 출시

솔루션 구축기간 기존 3분의 1로 단축


[김국배기자] 라온시큐어(대표 이순형)는 18일 일체형 모바일 단말 관리(MDM) 솔루션 '터치엔 엠가드 어플라이언스킷'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터치엔 엠가드 어플라이언스킷은 기존 솔루션 기반이 아닌 하드웨어 기반으로 데이터베이스(DB)와 웹애플리케이션서버(WAS)를 일체형으로 구성한 솔루션이다. 최소 1대에서 최대 1천대까지의 단말기를 모두 수용할 수 있어 중∙소규모 뿐 아니라 대규모 기업에 모두 적용 가능하다.

모바일 단말 관리 구성에 필요한 모든 소프트웨어를 인텔(intel) 기반의 서버에 미리 탑재해 설치 간편성과 제품 최적화, 일체화된 관리 기능을 바탕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특히 기존 솔루션들이 DB와 웹애플리케이션서버를 별도로 구축해야 했던 것과 달리 어플라이언스킷은 일체형으로 제작돼 솔루션 구축기간을 기존 대비 3분의 1 가량 단축할 수 있다.

제품의 주요 기능으로는 ▲분실폰 찾기, 원격관리를 통한 분실 및 도난 대응 기능 ▲앱 통제, 암호화 등 사내정보 유출 방지 기능 ▲앱 배포 및 관리가 가능한 사내 앱스토어 등이 있다.

이순형 라온시큐어 대표는 "모바일 오피스 보안을 고민하는 기업들이 보다 신속하고 편리하게 모바일 단말 관리를 구축할 수 있도록 일체형 솔루션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모바일 오피스 환경에 최적화된 제품들을 계속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국배기자 vermeer@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