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성, 동영상 기능 강화한 듀얼 LCD 카메라 출시


삼성디지털이미징(대표 박상진)은 앞뒤로 두 개의 LCD를 장착한 '블루 미러(VLUU Mirror) ST550'의 후속 제품인 '블루 미러 2 PL150'을 11일 출시했다.

'블루 미러 2 PL150'은 동영상 촬영을 할 때도 앞면에 있는 LCD 창을 통해 대상을 보면서 찍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블루 미러 ST550'의 경우, 촬영자가 스스로 본인의 사진을 찍을 때 앞면 LCD 창을 통해 자신의 모습을 확인하며 찍을 수 있다는 점을 부각했지만, 동영상 촬영에는 적용되지 않았다.

또 앞면 LCD 창에 애니메이션을 재생해 어린이의 시선을 집중시킬 수 있는 '칠드런 모드' 기능을 강화했다. 3가지 소리 중 하나를 선택해 애니메이션을 재생할 수 있다.

'블루 미러 2 PL150'의 기본 사양은 1천240만 화소에 광학식 5배줌 등이다. LCD 창은 3인치다. 색상은 빨강과 파랑, 두 가지가 있다. 가격은 31만9천원이다.

삼성디지털이미징 박성수 상무는 "카메라 앞면의 LCD는 '뉴욕타임스'와 '비즈니스위크'가 선정한 '2009년 주목할 만한 베스트 제품'으로 선정되기도 했다"며 "앞으로 삼성 카메라만의 장점인 듀얼 LCD를 기본으로 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김도윤기자 moneyn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 동영상 기능 강화한 듀얼 LCD 카메라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