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성룡 성폭행 사건 '코세기 디아나' 2차 가해성 질문 뭐길래? "저런 무례한 질문이 어딨냐"


[아이뉴스24 김형식 기자] 김성룡 전 9단의 성폭행 사건과 관련된 질의서가 논란이 되고 있다.

한국기원은 김성룡 전 9단의 성폭행 사건과 관련해 코세기 디아나 기사에게 2차 가해성 질문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성폭행 질의서에는 "김성룡 씨가 진술인(코세기 기사)과 함께 노래방에 가서 춤을 진하게 추면서 호감을 갖게 됐다고 주장하는데 그런 사실이 있느냐", "김성룡씨에게 호감을 가졌냐", "강간을 당한 피해자가 다음날 가해자와 함께 바닷가에 놀러간다는 것은 상당히 이례적인 상황인데 그 이유가 무엇인가" 등의 질문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

[출처=MBN 방송화면 캡처]

또한, 윤리위는 코세기 디아나 기사가 피해자 다운 모습을 보이지 않았다는 점, 복장 등을 지적하기도 했다.

이에 코세기 디아나 측은 성폭행 질의서와 보고서 등의 문제점을 제기했다.

김성룡 전 9단의 성폭행 질의서가 논란이 되자 일각에서는 "저런 무례한 질문이 어딨냐" "2차 가해 같다" "성폭행 미투한 애가 호감이 있었다고 진술하겠냐" 등의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김형식기자 kimh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성룡 성폭행 사건 '코세기 디아나' 2차 가해성 질문 뭐길래? "저런 무례한 질문이 어딨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