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먹티스트 선발대회 밴쯔 "먹방 분위기, BJ 개인의 역량"


"시청자는 작가"…1위 먹동이, 2위 제이와마니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크리에이터 밴쯔가 시청자와 소통하는 방식을 밝혔다.

19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에 위치한 전경련회관에서 조이뉴스24와 예측 퀴즈앱 시빌라 운영사 ㈜파야가 공동 주최한 먹티스트 선발대회 시상식이 열렸다. 이날 행사는 CJ ENM 다이아 티비(DIA TV) 파트너 크리에이터 밴쯔가 시상자로 나섰다.

시상 후 진행된 토크 콘서트에서 먹동이는 "시청자와 소통을 하고 싶은데 채팅창이 조용할 때가 있다"라고 고민을 토로했다. 이에 밴쯔는 "그건 개인의 역량이다"라고 답했다.

밴쯔는 "행사의 분위기는 MC가 만든다. MC가 하는 것에 따라 보는 사람들의 반응도 달라지기 마련이다"라며 "저는 시청자가 작가라고 생각한다. 시청자가 주제를 던져주면 그 중에 제가 몇 개를 선택해 요리를 한다"라고 스스로를 MC에 비유했다.

한편 총 상금 500만 원, 우승 상금 300만 원의 먹티스트 선발대회는 지난 8일부터 16강전을 치렀다. 매 대결마다 약 2만 명의 시빌라 앱 참가자들의 투표로 다음 라운드 진출자를 가렸다. 치열한 승부 끝에 1위로 먹동이, 2위로 제이와마니, 공동 3위로 bj리유·봉구누나가 선정됐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사진 조성우기자 xconfind@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먹티스트 선발대회 밴쯔 "먹방 분위기, BJ 개인의 역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