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먹티스트 선발대회 밴쯔 "즐길 수 있는 시청자 요구 선택"


1위 먹동이, 2위 제이와마니…총 상금 500만원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크리에이터 밴쯔가 '먹방' 소신을 밝혔다.

19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에 위치한 전경련회관에서 조이뉴스24와 예측 퀴즈앱 시빌라 운영사 ㈜파야가 공동 주최한 먹티스트 선발대회 시상식이 열렸다. 이날 행사는 CJ ENM 다이아 티비(DIA TV) 파트너 크리에이터 밴쯔가 시상자로 나섰다.

시상 후 진행된 토크 콘서트에서 봉구누나가 "많이 먹는 먹방이 이슈가 되지 않느냐"라고 말하며 고충을 털어놓자, 이에 밴쯔는 진지하게 답했다.

밴쯔는 "시청자가 먹어달라고 하는 만큼 먹게 되면, 그 다음에는 요구량이 늘어난다"라며 "보는 분들의 요구를 모두 들어줄 수는 없다. 시청자들의 요구 중, 내가 즐길 수 있는 걸 선택해야 한다"라고 단호히 말했다.

그러면서 "양을 그렇게 계속 늘리면, 나중에는 출장뷔페를 불러야 한다"라고 웃으며 유머러스하게 덧붙였다.

한편 총 상금 500만 원, 우승 상금 300만 원의 먹티스트 선발대회는 지난 8일부터 16강전을 치렀다. 매 대결마다 약 2만 명의 시빌라 앱 참가자들의 투표로 다음 라운드 진출자를 가렸다. 치열한 승부 끝에 1위로 먹동이, 2위로 제이와마니, 공동 3위로 bj리유·봉구누나가 선정됐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사진 조성우기자 xconfind@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먹티스트 선발대회 밴쯔 "즐길 수 있는 시청자 요구 선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