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나혼자산다' 김충재, 미대오빠의 싱글 라이프 '훈훈'


"길냥이 밥 챙기기까지"…19일 방송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나 혼자 산다' 김충재의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으로 가득한 일상이 공개된다.

19일 밤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미대오빠' 김충재의 혼자 라이프가 펼쳐진다. 매 출연 때마다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여심을 제대로 자극했던 그인 만큼 이번 출연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김충재는 기안84와 함께 건강검진을 하며 오랜만에 '나 혼자 산다'에 얼굴을 비쳐 그의 근황을 궁금해하던 수 많은 시청자들에게 반가운 인사를 전했다. 이번주에는 김충재가 자신의 일상을 직접 공개하며 안방극장을 찾아온다.

무엇보다 김충재의 예술혼 가득 담긴 집안 풍경이 시선을 집중 시킬 예정이다. 3D 프린터부터 각종 조형물, 장식품, 미술 도구들까지 집안 곳곳 자리하고 있어 역시 미대오빠다운 프로페셔널함이 엿보였다고.

뿐만 아니라 아침에 눈을 떠 까치집인 머리로 손수 아침상을 차리는 부지런함이 시선을 집중시킨다. 여태껏 보여준 남자 무지개 회원들과는 사뭇 다른 모습이 또 한 번 여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또한 동네 산책에 나선 김충재는 길고양이들을 위해 밥을 준비, 준수한 외모는 물론 착한 마음씨까지 뽐낸다. 그가 나타나자마자 길고양이가 하나 둘씩 다가와 그의 다리에 뺨을 부비는 등 고양이들에게도 인기가 폭발했다는 후문이다.

'나 혼자 산다'는 19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혼자산다' 김충재, 미대오빠의 싱글 라이프 '훈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