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펍지 "배틀그라운드 서비스 이용 불편 보상 지급"


'검은 비니와 헤드폰 스킨' 및 2만BP 지급 보상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펍지주식회사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서비스 이용 불편에 대한 보상을 지급하겠다고 18일 발표했다.

보상 대상자는 이날 오후 4시부터 오는 24일 오전 9시까지 스팀 및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를 포함한 배틀그라운드 PC 로비에 접속하는 플레이어다. 보상으로는 '검은 비니와 헤드폰 스킨' 및 2만BP가 지급된다.

해당 보상을 받으려면 로비 접속 후 우측 상단의 보급 상자 아이콘을 클릭 후 '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해당 기간 내 정상적으로 접속해 '받기' 버튼을 클릭했음에도 아이템을 획득하지 못한 경우에는 펍지 측에서 내부적으로 접속 기록을 확인해 이를 일괄 지급할 예정이다.

펍지 측은 공식 카페를 통해 "최근 배틀그라운드 라이브 서버에서 발생한 매치메이킹과 관련해 발생한 크고 작은 이슈들과 네트워크 지연 현상 등으로 큰 불편을 드렸다"며 "현재는 심각한 문제 현상들이 대부분 해결된 상황"이라고 공지했다.

그러면서 "또 다른 예상하지 못한 문제 현상들이 더 이상은 발생하지 않도록 모니터링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 "더불어 원활하지 못했던 게임 서비스임에도 불구하고 기다려 주시고, 애정 어린 마음으로 질책도 해주신 플레이어 여러분께 감사하고 죄송하다"고 전했다.

김나리기자 lor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펍지 "배틀그라운드 서비스 이용 불편 보상 지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