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머니Tips] 키움증권, 이더블유알 3차 전자단기사채 판매


연수익률 세전 4.20%

[아이뉴스24 김다운 기자] 키움증권은 이더블유알제삼차 전자단기사채를 세전 연 4.20%에 판매한다고 18일 발표했다.

이더블유알제삼차 전단채는 신용등급 A3 안정적 (2018.10.11 / 한국기업평가), 만기는 2019년 1월 11일, 연 수익률은 세전 4.20% 수준이다. 한국기업평가는 유동화자산 채무자인 이랜드월드의 신용도와, 이랜드월드의 자금보충 의무등을 바탕으로 위와 같은 등급을 책정하였다.

해당 전단채는 최소 투자금액은 1억원이며, 원리금을 만기에 일시 상환 받는 할인채다.

구명훈 키움증권 리테일금융팀장은 "불확실성이 커진 시장에서 비교적 짧은 투자기간 동안 시중금리 플러스 알파 수준의 수익을 목표로하는 투자자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발행금리 수준으로 전자단기사채를 판매하다 보니, 상대적인 금리 메리트를 얻기 위해 키움증권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키움증권은 해당 전자단기사채 외에도 만기 10일이내~3개월, 금리 4.2% ~ 2.25% 까지 다양한 전단채를 게시해 놓고 판매하고 있다.

전자단기사채는 키움증권 자산관리 앱(App), 홈페이지 또는 영웅문S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에서 온라인으로 가능하다.

김다운기자 kdw@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머니Tips] 키움증권, 이더블유알 3차 전자단기사채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