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타♡펫 HD포토]리지, 웃는 강아지 '짜장이'와 매일 '해피스마일'


[조이뉴스24 정소희 기자] 동물 사랑은 생명 사랑입니다. 우리 옆에 있는 반려동물은 생명 사랑의 또다른 모습입니다.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인구 1천만 명 시대, 바람직한 반려동물 문화를 가꾸어 가는데 최고의 덕목 역시 사랑입니다. 이제 여러분과 함께 '사랑앓이'를 해보려 합니다.

연예스포츠 전문매체 조이뉴스24와 반려동물 전문매체 노트펫이 공동으로 기획, 취재한 '스타♡펫'을 연재합니다. '또 하나의 가족' 반려동물과 '동고동락'하는 스타들의 알콩달콩한 삶을 통해 독자 여러분에게 '행복과 사랑 바이러스'를 전달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을 기대합니다.

리지(박수아)와 반려견 짜장이(3살)가 경의선 숲길로 산책을 나섰다. 블랙탄 포메라니안 견종의 짜장이는 복실복실한 까만 털에 인형같은 초특급 귀여움으로 지나가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리지가 "짜장이 스마일"하면 살인미소를 보이는 짜장이 덕에 촬영은 척척 진행됐다.

리지는 "짜장이는 주인을 닮아 똑똑하다. 스마일 하면 웃고, 따로 훈련 시킨 적도 없는데 '손발'은 기본적으로 하고, 하이파이브도 한다"고 짜장이 자랑을 이어갔다. "짜장이에게 바라는 것은 하나도 없다. 훈련 시키는 것도 원치 않았는데, 알아서 똑소리나게 잘 자란 케이스다. 건강하게, 자유롭게 키우고 싶다. 그냥 편하게, 행복하게 지냈으면 하는 마음이다"고 했다. 리지와 짜장이의 해피스마일은 현재진행중이다.

조이뉴스24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타♡펫 HD포토]리지, 웃는 강아지 '짜장이'와 매일 '해피스마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